정해인X고경표 출연작 디즈니+ ‘커넥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됐다
상태바
정해인X고경표 출연작 디즈니+ ‘커넥트’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됐다
  • 마켓뉴스
  • 승인 2022.09.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트’가 공개 전부터 좋은 소식을 전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12월 공개를 알린 가운데, 오는 10월 5일 개최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다. 2021년 신설된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은 아시아 최초의 OTT 공식 섹션으로, 그 해 최신 시리즈 화제작을 프리미어 상영으로 선보이는 부문. 이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초청작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종,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배우 정해인이 커넥트라는 신인종이자 빼앗긴 눈을 되찾기 위해 연쇄살인마를 쫓는 ‘동수’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다.

배우 고경표가 이번 작품에서 커넥트의 눈을 갖게 된 ‘진섭’으로 분해 대체불가의 열연을 펼쳐낼 예정. 또한 배우 김혜준이 커넥트의 비밀을 알고 있는 미스터리한 동수의 조력자 ‘이랑’ 역으로 분한다. 여기에 장르 영화의 대가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팬덤을 거느린 감독 미이케 타카시가 연출을 맡아 첫 한국 진출을 알리며 더욱 화제를 모은다. 오는 12월 공개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