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023년 국내 개봉 확정
상태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023년 국내 개봉 확정
  • 마켓뉴스
  • 승인 2022.10.0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마리오’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유니버셜 픽쳐스
유니버셜 픽쳐스

닌텐도와 일루미네이션의 꿈의 프로젝트로 손꼽히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오는 2023년 5월 3일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2023년 5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 세계 게임업계 최강자 닌텐도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미니언즈’ 시리즈, ‘슈퍼배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꿈의 프로젝트로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작품은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만을 위한 새로운 스토리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활약 그리고 환상적으로 재탄생 된 역대급 비주얼과 파워풀한 액션까지 모두 담아내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또한 ‘슈퍼 마리오’는 전 세대와 국가를 초월해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캐릭터인만큼 스크린을 통해 펼쳐질 그의 새로운 모험과 여정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환상적인 비주얼로 구현된 버섯 왕국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위풍 당당한 ‘슈퍼 마리오’의 뒷모습은 향후 펼쳐질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버섯 왕국을 대표하는 캐릭터 ‘키노피오’의 모습까지 담겨 반가움을 더한다. 이처럼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는 화려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 관객들을 ‘슈퍼 마리오’만의 새로운 세계로 초대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니버셜 픽쳐스
유니버셜 픽쳐스

티저 예고편은 얼음 성을 공격하는 ‘쿠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얼음 왕국의 공격을 가뿐히 제압한 그는 “드디어 찾았어. 이제 날 막을 자는 없다!”라는 말과 함께 강력한 힘을 가진 ‘스타’를 손에 쥔 채, 의미심장한 웃음을 띄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파이프를 통해 버섯 왕국으로 차원을 이동한 ‘슈퍼 마리오’의 모습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끝으로 모든 것이 신기하고 어리둥절한 그가 ‘키노피오’와 만나 떠나게 되는 예측불가한 모험은 향후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보이스 캐스트 참여로 더욱 화제. 배우 크리스 프랫이 ‘슈퍼 마리오’ 보이스 캐스트를 맡았고, 찰리 데이가 ‘루이지’, 안야 테일러 조이는 ‘피치 공주’, 잭 블랙이 ‘쿠파’ 역을 맡아 싱크로율 100%의 완벽한 열연을 펼친 예정이다. 2023년 5월 3일 개봉 예정.

마켓뉴스
마켓뉴스
2022marketnews@gmail.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