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자도 지원 가능! 영화 ‘지옥의 화원’이 마련한 ‘이벤트’는?
상태바
#전과자도 지원 가능! 영화 ‘지옥의 화원’이 마련한 ‘이벤트’는?
  • 마켓뉴스
  • 승인 2022.12.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옥의 화원’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는다.

‘지옥의 화원’은 압도적 격투 능력만 있다면 최강의 여직원으로 칭송받는 세계,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나오코가 싸움에 휘말리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코믹 액션. 영화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화제다.

‘지옥의 화원’에서 주요 배경이 된 공간은 주인공들이 근무하고 있는 미츠후지 상사. 근무 시간에도 패싸움을 일삼는 직원들의 모습을 보며 “저 회사의 채용 기준이 궁금하다”, “양키도 폭주족도 포용하는 차별 없는 채용” 등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에 미츠후지 상사의 채용 공고를 컨셉으로 페이지를 만들고 채용 이벤트를 펼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채용 페이지에서 지원동기, 장단점, 입사 후 포부 등 입사 지원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정, ‘지옥의 화원’ 뱃지와 사원증 등 굿즈를 제공할 예정.

뿐만 아니라 영화를 더욱 빠르게 관람하고 싶은 관객들을 위해 12/10(토), 12/11(일) 양일 간 CGV압구정, CGV서면,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프리미어 DAY를 진행, 프리미어 DAY 회차 예매자 전원에게 ‘지옥의 화원’ 캐릭터 포스터 렌티큘러가 증정된다.

또한 12/16(금) 19:30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스페셜 굿즈 상영회가 진행된다. 해당 회차를 예매한 관객들은’지옥의 화원’의 미츠후지 상사 로고를 담은 뱃지와 주인공 타나카 나오코의 사원증을 받을 수 있다.

오피스 코믹 액션 ‘지옥의 화원’은 오는 12월 1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