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X 케이트 허드슨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3월 국내 개봉 확정!
상태바
전종서 X 케이트 허드슨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3월 국내 개봉 확정!
  • 마켓뉴스
  • 승인 2023.02.0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런칭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판씨네마㈜
판씨네마㈜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후보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배우 전종서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붉은 달이 뜬 밤, 폐쇄병동을 도망친 의문의 존재 ‘모나’(전종서)가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이들과 완벽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로 ‘모나’ 역을 열연한 배우 전종서를 중심으로 뭉친 월드클래스 배우들의 출연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올모스트 페이머스’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최근 공개된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에서 모델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버디 제이’ 역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허드슨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눈길을 끈다. 케이트 허드슨은 극중 ‘모나’의 능력으로 일확천금을 노리는 댄서 ‘보니’ 역을 맡아 전종서와 티키타카 버디 연기를 펼치며 환상적인 케미를 뽐낼 예정. 또한 배우 에드 스크레인이 ‘모나’에게 첫눈에 반한 로맨티스트 DJ ‘퍼즈’를, 아역 에반 휘튼은 리틀 락스피릿 ‘찰리’를, 크레이그 로빈슨이 언럭키 경찰 ‘해롤드’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펼친다.

또한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자신만의 독특한 작품 세계와 매혹적인 미장센으로 전 세계 시네필들의 마음을 훔친 천재 감독 애나 릴리 아미푸르가 연출과 각본을 맡은 신작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유전’, ‘미드소마’, 그리고 ‘보 이즈 어프레이드(Beau Is Afraid)’까지 함께한 아리 애스터 사단의 촬영감독 파웰 포고젤스키와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버드맨’ 존 레셔 프로듀서가 참여하는 등 실력파 제작진들의 합류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탄생했다. 이에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것을 시작으로 유력 언론과 평단의 찬사가 쏟아진 것은 물론 로튼토마토 프레시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화려하고 감각적인 미장센에 EDM과 락을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음악들이 더해져 베니스 영화제 음악상 특별언급(Soundtrack Stars Award - Special Mention), 시체스 영화제 음악상, 제라르메르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음악상 등 각종 음악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한편,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의 국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시선을 압도하는 런칭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뿐만 아니라 CGV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공개된 런칭 영상은 새로운 자유를 찾아 폐쇄병동을 탈출한 의문의 존재 ‘모나’로 완벽 변신한 전종서의 강렬한 연기를 엿볼 수 있다. 오는 3월 개봉.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