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노인 취약계층 건강 위해 民官 손잡는다!
상태바
지역사회 노인 취약계층 건강 위해 民官 손잡는다!
  • 박우진 기자
  • 승인 2023.05.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보건의료원-GL연구소, 어르신 건강돌봄사업 업무협약 체결
GL연구소는 근감소증을 보이는 어르신의 운동 및 영양 복합중재프로그램의 운영을 위해 노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단백 제품)을 지원하고 종합병원 수준의 영양학적 자문을 맡는다.
GL연구소는 근감소증을 보이는 어르신의 운동 및 영양 복합중재프로그램의 운영을 위해 노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단백 제품)을 지원하고 종합병원 수준의 영양학적 자문을 맡는다. 사진=평창군 보건의료원, GL연구소 홈페이지

[마켓뉴스] 강원도 평창군 보건의료원과 건강한 고령사회를 비전으로 하는 GL연구소가 오는 17일 평창군 보건의료원 대회의실에서 평창군 특화 노쇠예방관리사업 2.0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해당 사업은 스마트 기술 기반 시니어 건강돌봄사업 플랫폼 구축의 일환이다. GL연구소는 근감소증을 보이는 어르신의 운동 및 영양 복합중재프로그램의 운영을 위해 노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단백 제품)을 지원하고 종합병원 수준의 영양학적 자문을 맡는다.

박건희 평창군보건의료원장은 “이번 GL연구소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민관 협업을 통한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돌봄 사각지대 최소화와 사회안전망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백두원 GL연구소 대표는“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도 평창의 어르신들에게 장수와 행복으로 가는 큰 길목이 만들어 질 것으로 확신한다”며 “고단백 건기식인 단백채움을 통해 노인들의 삶의 건강과 장수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우진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