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푸드코리아·구립동작실버센터·올리브동산교회, 아너스클럽 가입... 굿피플에 1000만원 기부
상태바
에코푸드코리아·구립동작실버센터·올리브동산교회, 아너스클럽 가입... 굿피플에 1000만원 기부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4.05.0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한규혁 올리브동산교회 목사, 김영미 에코푸드코리아 이사, 김천수 굿피플 회장, 이재희 구립동작실버센터 센터장 사진=굿피플

나눔을 실천하고 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고액 기부자 모임 ‘굿피플 아너스 클럽’에 가입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굿피플은 8일 에코푸드코리아, 구립동작실버센터, 올리브동산교회가 각 1000만원을 후원하며 굿피플 아너스 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에코푸드코리아는 관공서, 기업체 등 단체 급식에 식자재를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19년부터 굿피플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동작구 소재 구립동작실버센터는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재활, 요양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올리브동산교회는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전문적인 요양보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올리브요양원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부터 지금까지 굿피플 아너스 클럽에 253명이 이상이 가입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좋은 세상을 만드는 굿피플의 여정에 함께해 주신 에코푸드코리아, 구립동작실버센터, 올리브동산교회에 감사드린다”며 “굿피플은 나눠주신 따뜻한 마음이 소외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굿피플은 가난과 질병, 재난 등 극심한 생존 위험에 노출돼 있는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국경과 문화와 종교를 초월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1999년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