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스타필드 수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운영
상태바
농심켈로그, 스타필드 수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운영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5.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가 오는 17일부터 스타필드 수원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팝업 체험존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오는 17일부터 스타필드 수원에서 ‘첵스초코 매직필드’ 팝업 체험존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해당 팝업 체험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첵스초코의 신비로운 마법 세계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앞서 지난 10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개최됐으며 17일부터 19일까지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열렸던 첵스초코 매직필드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3일간 총 1만2000여 명이 방문했다. 이번에 열리는 첵스초코 매직필드는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첵스초코의 마스코트인 매지션 체키를 활용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6m 높이의 초대형 매지션 체키, 트릭아트 포토존, 마법 학교 포토존 등 신비로운 마법 세계를 재미있게 구현했다.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매지션 체키와 함께 신비로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매직팝핑볼 찾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첵스초코 매직필드의 초대형 체키가 들고 있는 매직팝핑볼이 반짝이고 신비로운 조명이 켜지면서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운영 시간 내 스타필드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직팝핑볼을 찾아 선물 교환처로 가져오면 신제품 첵스초코 매직팝핑볼로 구성된 다양한 랜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켈로그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구매한 내역을 인증하면 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매직 시리얼 볼’ 굿즈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지난 10~12일 3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 ‘첵스초코 매직필드’에 1만2000여명이 몰리는 등 많은 가족들이 매지션 체키의 마법 세계를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스타필드 수원으로 장소를 옮겨 진행하는 이번 주에도 즐거운 프로그램들을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풍성한 즐길 거리를 통해 켈로그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사진=농심켈로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