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버스, F&B 브랜드 ‘슬로’에 축산 관련 통합 컨설팅 및 제품 독점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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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디버스, F&B 브랜드 ‘슬로’에 축산 관련 통합 컨설팅 및 제품 독점 공급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5.21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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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프 설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가 F&B 전문 브랜드 슬로에 축산 관련 ‘OHFOD(운영·위생·메뉴·맞춤 제조·공간디자인)’ 통합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푸디버스

비프 설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가 F&B 전문 브랜드 슬로에 축산 관련 ‘OHFOD(운영·위생·메뉴·맞춤 제조·공간디자인)’ 통합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슬로는 베이커리 카페와 정육 식당, 마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베이커리형 복합 매장’이다. 푸디버스 관계자는 “슬로의 정육 식당 브랜드 ‘슬로가든’과 식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슬로마켓’의 축산 관련 메뉴 구성, 제품 구성, 제품 진열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축산 관련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푸디버스에 따르면, 슬로는 업체 측의 컨설팅을 통해 고품질의 정육과 관련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시중보다 훨씬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또 10여년 이상 외식 프랜차이즈, 식품사, 커머스 등에게 원육을 공급해온 푸디버스의 데이터를 활용해 매장에 효과적인 메뉴 및 제품 구성도 진행됐다. 

특히 푸디버스가 슬로 가든에 제공하는 제품에는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도 포함됐다. 이는 단순히 수입 및 도매 유통에서 벗어나 직접 제품을 디자인하고 기획하는 등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역할로 입지를 확대했다는 의미를 갖는다고 푸디버스는 자평했다.

푸디버스의 데이터 및 B2B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강원호 대표는 “카페 중심 외식업이 정육 식당 등을 접목해 매장의 객단가를 높이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어 자사가 가진 축산물 소싱, 메뉴 기획, 제품 구성 등의 노하우를 최대한 접목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외식 기업과의 협업을 늘려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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