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버스 X 밥굽남 컬래버 제품 ‘밥굽남 특왕 통다리’ 출시
상태바
푸디버스 X 밥굽남 컬래버 제품 ‘밥굽남 특왕 통다리’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5.2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프 설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는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밥굽남 특왕 통다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푸디버스

비프 설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는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밥굽남 특왕 통다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푸디버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푸디버스가 밥굽남과 지난 3월 계약을 체결한 이래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일명 ‘산적 바비큐’로 불리는 특대형 사이즈의 돼지 앞다릿살 부위를 통째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튜브 ‘산적 TV’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기 요리법을 알린 밥굽남이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 

푸디버스 관계자는 “제품은 지방층이 얇고 식감이 쫀득쫀득한 엄선한 돼지 앞다릿살을 72도 저온에서 오랜 시간 가열한 다음 급속 냉동 처리했다”며 “오랜 시간 저온으로 구워 쫀득한 속살과 바삭한 껍질, 풍성한 육즙을 맛볼 수 있고 월계수 잎, 허브 오레가노 등의 특별한 레시피 양념 후 숙성을 거쳐 고기의 본연의 풍미를 살려 가정에서 쉽게 조리하기 어려운 통바비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밥굽남 특왕 통다리는 이날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푸디버스의 B2C 사업을 총괄하는 이호준 대표는 “자사가 가진 축산물 소싱과 가정간편식 제품 기획, 개발 노하우와 크리에이터 밥굽남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의 고기 조리와 먹방의 이미지를 접목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밥굽남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물론 다양한 IP를 접목한 축산물을 활용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사진=푸디버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