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커리어 부트 캠프' 참여자 모집
상태바
경기도일자리재단, '커리어 부트 캠프' 참여자 모집
  • 이덕근 기자
  • 승인 2024.06.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LG·네이버 등 현직 PM의 제안 직무 프로젝트 수행
11월까지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후 12월 우수 프로젝트 시상
프로젝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당 지급 ▲네트워킹 기회 제공 ▲우수 프로젝트 시상 등의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프로젝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당 지급 ▲네트워킹 기회 제공 ▲우수 프로젝트 시상 등의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18일까지 ‘커리어 부트캠프’ 사업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멘티들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커리어 부트캠프는 삼성, LG, 네이버 등의 현직 PM(프로젝트 매니저)이 제안한 직무 프로젝트를 멘티들과 함께 수행하여 실무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매달 프로젝트별 참여자를 모집해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 후 12월에 성과 공유회를 열어 우수 프로젝트를 시상할 예정이다. 전체 프로젝트 일정은 커리어부트캠프 전용 페이지(https://bit.ly/3Xsbv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인사·회계·경영기획, IT·SW, 마케팅·광고·홍보, 생산·제조, 연구개발·설계 등 5개 분야 중 원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해 최대 6주간 진행하고 결과물을 도출하게 된다.
 
프로젝트별 모집인원은 6명 내외로, 모집 시작일 기준 경기도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잡아바 어플라이(apply.jobaba.net)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참여자를 최종 선발한다.
 
프로젝트 참여자에게는 ▲참여 수당 지급 ▲네트워킹 기회 제공 ▲우수 프로젝트 시상 등의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김선영 경기도일자리재단 융합인재본부장은 “커리어 부트캠프는 청년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덕근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