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탑, 여름 한정 ‘신메뉴 과일빙수 4종’ 출시
상태바
밀탑, 여름 한정 ‘신메뉴 과일빙수 4종’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6.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 브랜드 밀탑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 과일 수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밀탑

빙수 브랜드 밀탑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 과일 수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밀탑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멜론빙수 ▲체리빙수 ▲복숭아빙수 ▲샤인머스켓빙수로 구성됐다. 신선한 과일과 밀탑만의 노하우가 담긴 부드러운 밀크베이스의 풍미를 살린 시즌 한정 메뉴다.

멜론빙수는 멜론 생과일이 듬뿍 올라간 빙수로 밀탑만의 고소한 밀크베이스와 풍부한 멜론의 향과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다. 체리빙수는 생체리 과육이 듬뿍 올라가 새콤달콤한 맛과 밀탑의 부드러운 밀크베이스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빙수다.

복숭아빙수는 천도복숭아 과육과 부드러운 밀크 시럽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시즌 빙수다. 샤인머스켓빙수는 고당도 샤인머스켓 생과육의 신선함과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밀탑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함께 가득 즐길 수 있다. 

한편 밀탑은 1985년부터 이어온 프리미엄 빙수 브랜드다. 미식 토크쇼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 ‘가장 깔끔하고 이상적인 팥빙수’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밀탑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밀크빙수의 특별한 맛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