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스노리는 ‘마이 모먼트 아이 팔레트’ 3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단독 선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스노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6구 팔레트로 휴대가 간편하면서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됐다. 음영,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세 가지 타입의 질감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베이스, 음영 컬러는 소프트 매트 제형으로 겹겹이 쌓아도 섀도 특유의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 되며 포인트 컬러는 소프트한 제형에 은은한 펄을 더해 발색감과 포인트를 모두 살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리터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고밀착 글리터 제형을 사용해 펄 날림 없이 오랫동안 영롱함이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각 퍼스널 컬러에 맞춘 감각적인 세 가지 컬러 쉐이드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트 모브 컬러 ‘01 미스트 뮤트’ ▲차분한 소프트 브라운 컬러 ’02 클래식 베이지’ ▲말린 장미를 모티프로 한 웜 로즈 컬러 ‘03 스너그 로즈’로 구성됐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휴대성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웨어러블한 6가지 컬러로 구성한 마이 모먼트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며 “떠오르는 색조 맛집 코스노리만의 무드로 완성된 이번 신제품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마이 모먼트 팔레트는 이날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