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바나나맛 우유 광고 모텔로 발탁된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이번엔 소시지 광고에 출연한다.
동원F&B는 프리미엄 직화 냉장햄 브랜드 ‘그릴리(Grilly)’의 모델로 신유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열정적인 모습이 진한 육즙과 불향을 추구하는 ‘그릴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유빈 선수는 파리올림픽에서 탁구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따내며 12년 만에 대한민국 탁구에 메달을 안겼다. 특히 경기 내내 보여준 밝은 모습과 간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 일명 ‘먹방’으로 주목받았다.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국가대표 신유빈이 선택한 후랑크’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동원F&B는 오는 13일 공개되는 광고 영상을 통해 신유빈 선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훈련 모습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그릴리’ 직화구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은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겸비한 신유빈 선수를 그릴리의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유빈 선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그릴리’를 대한민국 국가대표 직화 냉장햄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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