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널티의 자회사 맥널티바이오는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배우 이민재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맥널티바이오는 한국맥널티가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다. 당케어 유산균 플러스와 글루텐 분해 골드 카무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여 왔다. HACCP, GMP 등 국내 인증뿐만 아니라 FSSC22000 등 국제 인증도 보유해 해외 시장 진출에도 나서고 있다.
맥널티바이오 관계자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며 커리어를 차근차근 쌓아가는 배우 이민재의 당찬 모습이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케어 사업에 도전하는 맥널티바이오의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최근 출시된 칼로버닝 프로틴 스파클링 음료의 스포티함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배우 이민재와 잘 어울려 이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헬스케어 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좋은 원료를 사용하고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제품을 생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맥널티바이오는 새로운 광고 모델 발탁과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