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꽃배달 업체 젠틀맨플라워는 판촉물 홈페이지로 ‘젠틀맨기프트’를 오픈하며 사업을 확장한다고 31일 밝혔다.
젠틀맨플라워에 따르면, 젠틀맨기프트는 신개념 답례품 쇼핑몰 브랜드다. 판촉물과 기념품 시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검색 기능과 국내 최대 규모의 상품 진열을 내세웠다.
타월, 패션, 우산, 필기구, 가방, 지갑, 주방용품, 시계, 사무 문구, 생활용품, 업소 용품, 상패, 인쇄물, 선물세트, 레저 및 스포츠, 컴퓨터 및 전자 등의 큰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대량 맞춤 제작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판촉물의 경우 최소 기본 수량과 함께 수량별 단가가 별도로 설정돼 있다. 완성품의 대량 구매와 제품마다 기업 로고나 브랜드명 또는 홍보 문구 삽입 등 1대 1 맞춤 커스텀 디자인도 가능하다. 또 비용, 행사의 종류, 업종, 판촉물 받는 대상자, 제품 브랜드 등 다양한 용도별 추천 상품도 제시하고 있다.
젠틀맨플라워 관계자는 “수년간 웹모바일 판매를 통해 축척한 노하우로 다른 타사 기프트 상품들과 차별화를 두려고 홈페이지 디자인부터 눈에 띄게 구성했다”며 “20조원이 넘는 거대 시장에서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정직한 이윤 추구와 거래 활성화에 기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