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히어로로 느끼게 하는 바이오닉 암즈(Bionic Arms)
상태바
수퍼 히어로로 느끼게 하는 바이오닉 암즈(Bionic Arms)
  • wowstar102
  • 승인 2018.04.2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미국의 뉴스 웹사이트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지난 2월 23일(현지시간) 자사 뉴스룸에 올린 자료에 따르면 영국에 기반을 둔 신생 기술 회사 오픈 바이오닉스(Open Bionics)는 보철을 보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오픈 바이오닉스의 임무는 저렴한 3D 인쇄 보철을 만드는 것이다. 바이오닉 암즈는 시장에서 다른 보철보다 약 30 배 저렴하다. 그들은 근육 움직임을 감지하기 위해 피부에 부착 된 센서를 사용하여 작동한다. 근육의 움직임은 손을 제어하고 손가락을 열고 닫는다.

오픈 바이오닉스는 영국의 국민 건강 보험 (National Health Service)과 협력했다. NHS는 보철 서비스에 연간 약 7 천 5 백만 달러를 쓴다.

오픈 바이오닉스는 현재 과학 소설 세계에서 벗어나 있는 무기를 연구 중이다. 마블, 디즈니 및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의 테마를 사용할 수 있다. 목표는 아이들이 보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의료 기기에서 보철물의 이미지를 캐릭터의 영감을 받은 바이오닉 팔로 바꾼다.

"나는 과학 소설의 다리에서 영감을 얻고 동기를 부여 받았기 때문에 실제 과학적으로 존재하지 않았던 공상 과학 소설 우주에서 온 생명 공학 무기는 캐릭터에 존재했을 수도 있다. 그래서 디즈니 캐릭터 아담 젠슨의 팔인 DsX에서 우리는 실제로 캐릭터 무기를 들고 3D로 프린트하고 빌드하여 절단 절단기에 건네준다. 이 팔은 매우 세련되고 매끄럽게 보인다. 그들은 당신의 성격과 당신이 누구인지에 관해 많이 말한다. 그래서 나는 그 모든 것을 정말로 흥미 진진한 곳으로 생각한다. "

오픈 바이오닉스의 팔은 약 40 시간이 지나 3D 인쇄가 된다. 사람의 사지가 태블릿으로 스캔되고 보철의 디자인을 계획한다. 보철은 마침내 3D로 인쇄된다. 디즈니와 오픈 바이오닉스는 로열티없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테마 디자인이 훨씬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 회사는 모든 사람들이 유행하고 접근 가능한 보철을 만드는 미래를 보고 있다.

"보철물의 미래는 저렴하고 가벼우며 멀티 그립력이 뛰어나며 제어력이 뛰어나다. 미래에는 더 나아가 하이퍼 개인 설정에 관한 것이다."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