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부 알고리즘 코스메틱 ‘유가이즈’ 강력 보습, 강력 자외선차단, 칙칙한 피부톤까지 퍼펙트하게 UP!
상태바
남자피부 알고리즘 코스메틱 ‘유가이즈’ 강력 보습, 강력 자외선차단, 칙칙한 피부톤까지 퍼펙트하게 UP!
  • 이경훈
  • 승인 2018.09.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남성 화장품 브랜드 ‘유가이즈(UGUYZ)’가 끈적임 없는 강력 보습 기능과 강력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톤까지 자연스럽게 보정하여 톤업시켜주는 ‘데일리 퍼펙트 프로텍터(V5)’을 선보여 화제다.

‘데일리 퍼펙트 프로텍터(V5)’는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늘어나며 피부, 헤어 등 미용 제품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그루밍족의 마음을 저격하는 제품이다. 잦은 면도와 과도한 피지분비, 칙칙한 피부 톤 등의 피부고민과 여러 가지 화장품을 덧바르는 번거로움을 싫어하는 남성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킨 우수한 성능의 간편하고 실용적인 고기능성 올인원(ALL-In-One)제품이다.

특히, 끈적임 없는 에멀전타입으로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인 SPF50+/PA++++로 계절별 자외선A와 자외선B를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뿐만 아니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퍼펙트한 올인원크림이다. 비타민나무추출물과 10종의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토닝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업계가 주목하는 신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