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추석 맞이 든든한끼’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워홈, ‘추석 맞이 든든한끼’ 프로모션 진행
  • 이경훈
  • 승인 2018.09.1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아워홈, ‘추석 맞이 든든한끼’ 프로모션 진행아워홈(대표 김길수)은 추석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손쉬운 차례상 준비를 위한 ‘명절맞이 든든한끼’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 필수 음식인 떡갈비, 떡고기 완자 등 적전류부터 장어탕, 육개장, 훈제오리 등 식사용, 안주용 제품까지 총 13종에 이르는 아워홈 HMR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간단한 상차림을 위해 ‘바로 끓여 먹는 전통된장찌개 양념’ 1개와 ‘가마솥 국산콩두부(찌개)’ 3개 메뉴를 묶은 ‘바로먹는 된장찌개 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장거리 운전과 요리 등으로 지친 몸 보신을 위한 아워홈 프리미엄 보양식 세트도 준비했다. ‘진한 추어탕’ 2개와 ‘칼칼한 통장어탕’ 2개, ‘시원한 통골뱅이탕’ 2개를 모았다.

‘참나무향 그윽한 훈제오리’, ‘고려반계탕’, ‘진한 추어탕’ 제품 2개씩 구성한 몸보신 세트도 선보인다.

‘진한 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를 곱게 갈아 넣고, 국내산 무청시래기와 부추를 넣어 만든 간편식이다. 중탕은 7~8분, 직접 가열할 경우 강불로 5~6분 정도 걸려 조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손쉬운 차례상 준비를 위해 ‘숯불 떡갈비’ 5개 세트와 ‘숯불 떡고기완자’ 5개 세트도 판매한다. 숯불 떡갈비와 숯불 떡고기완자는 숯불향이 은은한 고기에 알떡이 들어있어 식감이 쫄깃하다. 두 제품 모두 식용유를 두른 후 냉동상태의 제품 내용물을 약 3~4분간 뒤집어가며 구우면 완성된다.

이번 ‘명절맞이 든든한 한 끼’ 기획전은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차례상에 필요한 제품부터 식사용 제품, 가을 보양식까지 세트로 묶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알뜰한 명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대 36% 할인에 무료 배송 혜택 제공은 물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만으로 구성했다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