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이 인정한 제주도 맛집 ‘대포어촌횟집’
상태바
제주도민이 인정한 제주도 맛집 ‘대포어촌횟집’
  • 이경훈
  • 승인 2018.09.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푸른 섬 제주도. 이국적인 풍광과 다양한 볼거리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곳은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매력 넘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에는 식도락 기행이 제격이다. 제주에서 꼭 맛봐야 할 별미인 싱싱한 해산물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제철을 맞이하기 때문.

제주도민이 인정하는 진짜 제주도 맛집이 궁금하다면 제주 서귀포시 대포동에 위치한 서귀포 맛집, 서귀포 대포동 맛집, 제주도 단체회식 횟집, 서귀포 횟집, 서귀포 맛집인 ‘대포어촌횟집’을 방문해보자. 싱싱한 자연산 활어 회와 각종 해산물을 선보이는 이곳은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갈하게 조리하는 제주도 추천맛집, 서귀포 추천맛집으로 유명하다. 제주의 귀한 명물인 다금바리를 비롯하여 흑돔, 참돔, 구문쟁이, 광어 등 신선함과 탄력이 살아있는 활어 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오직 제주도에서만 그 참맛을 느낄 수 있는 고등어회와 갈치회 역시 계절 별미로서 방문객을 유혹한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고등어회와 담백한 감칠맛이 일품인 갈치회는 신선함이 생명인 만큼 까다롭게 골라야 하는데 이곳은 우수한 품질의 고등어와 갈치를 회, 조림, 구이로 다양하게 제공하므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그밖에도 얼큰하고 시원하게 입맛 당기는 매운탕과 지리,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 회덮밥, 영양 가득한 전복죽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넓은 주차시설과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 또한 ‘대포어촌횟집’의 장점이다.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갖추었으니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등 각종 모임을 위한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겠다.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상차림에 눈이 즐겁고,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에 입이 즐겁고,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이 즐거운 서귀포 대포동 맛집 ‘대포어촌횟집’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에서 ‘제주도 대포어촌횟집’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