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텀블러 5종 출시
상태바
할리스커피, 텀블러 5종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09.1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텀블러 5종을 선보인다.

이번 텀블러 신제품 5종은 정부의 일회용 컵 사용규제의 동참과 더불어,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일상 속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할리스커피 테이크아웃컵과 동일한 디자인인 리유저블 텀블러는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됐다. 젖병 소재로 많이 쓰이는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소재이다.

차가운 음료 전용 텀블러인 바톤 텀블러와 더블 아이스 텀블러는 내피와 외피가 분리돼 세척이 용이하다. 바톤 텀블러는 350ml용량으로 한 손에 착 감겨 가볍고 실용적이다. 또한 속 뚜껑과 겉 뚜껑의 분리가 가능하도록 제작해 휴대성을 높였다. 더블 아이스 텀블러는 530ml의 용량으로 상대적으로 많은 양을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단 보틀 텀블러는 뚜껑과 바디가 총 3단 분리 가능한 텀블러다. 중간 바디가 분리되는 형태로, 합치면 텀블러로 사용 할 수 있고 따로 분리해 사용하면 컵으로 활용 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지난 5월부터 환경부와 ‘일회용품을 줄이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자발적 협약’을 체결해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오는 10월 3일 난지한강공원에서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당일 할리스커피 텀블러를 소지하고 오는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커피를 증정하는 등 그린커피라이프에 앞장서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