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청담점, 9월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남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 청담점, 9월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 이경훈
  • 승인 2018.09.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쏘소 맞춤정장 + LG 스타일러’ 결합상품기념 초대형 경품 행사 동시 진행

[마켓뉴스 이경호 기자] 국내 대표 맞춤정장·맞춤예복 브랜드 ‘루쏘소’ 청담 직영점이 9월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캐시미어100% 코트 프로모션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 △웨딩 패밀리 프로모션 △루쏘소xLG전자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등으로 구성된다.

‘캐시미어100% 코트 프로모션’은 이태리 3대 캐시미어 브랜드라고 불릴 만큼 최상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캐시미어 브랜드 ‘콜롬보’, ‘로로피아나’사의 캐시미어 100%를 국내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단품 맞춤 시 약 60% 할인과 더불어 수트와 함께 맞춤 시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대 약 70% 할인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섬유의 보석이라고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 보온성,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최고급 캐시미어를 저렴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

‘테일러드 수트 프로모션’은 맞춤정장과 예복을 최고급 원단으로 최대 50% 할인율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비즈니스 정장과 결혼예복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일모직 템테이션’, 높은 선호도와 인지도를 자랑하는 이태리 ‘까노니코’, 최고급 명품 브랜드 이태리 ‘로로피아나’, 뛰어난 복원력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구아벨로’ 원단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웨딩 패밀리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결혼예복 준비 시 혼주정장 등을 이태리 구아벨로 원단으로 2벌 이상 맞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혼주 정장은 신랑 정장에 비해 다소 저렴한 원단을 선택하여 제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국내 원단 가격대로 모든 가족 구성원이 고퀄리티의 이태리 원단으로 맞출 수 있다.

‘루쏘소 x LG전자 콜라보레이션’은 루쏘소에서 수트, 코트를 1벌 이상 구매한 응모권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경품 상품은 추첨을 통해 1등 160만 원 상당의 최신형 LG TROMM 스타일러 (1명), 2등 LUSSOSO 이태리 로로피아나 맞춤정장 1벌 (1명), 3등 LG 와인셀러 MINI (1명), 4등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명), 5등 루쏘소 맞춤셔츠 1매 (5명)를 각각 지급한다. 콜라보레이션 경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태리 브랜드 ‘템테이션’, ‘까노니코’, ‘구아벨로’, ‘로로피아나’, ‘캐시미어’ 총 5가지 제품 중 1가지를 LG 트롬 스타일러와 함께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루쏘소 청담점 관계자는 “9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관심과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루쏘소 청담점을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브랜드에 대한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쏘소 청담점은 ‘맞춤정장을 가장 대중화한 브랜드’ 루쏘소의 직영점으로 지난 2011년 5월 청담역과 인접한 곳에 오픈했다. 기업CEO, 유명 셀러브리티, 비즈니스맨, 예비 신혼부부, 비스포크 매니아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키며 강남 맞춤정장 대표 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이경훈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