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남양주 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구리 남양주 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 이경훈
  • 승인 2018.09.1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구리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 피부미용 헤어 국가자격증의 모든 수업의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구리캠퍼스는 전과목의 국가자격증의 단기합격 신화와 2018년 미용 대규모 주요 대회에서 3관왕 수상, 방송국견학, 다양한 현장실습, 창업대비교육, 취업, 진학, 해외취업등을 교육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미용전문학원이다.

구리남양주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국가자격증의 필기합격으로 불안해하는 학생들을 위해 메이크업 네일 피부미용 헤어 국가자격증 전과목의 필기동영상 무료지급, 수강료 파격할인, 재료무상, 1+1 의 타과목 무료수강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헤어 실무반 학생들의 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교육 센터 확장으로 군부대 요양원 재활병원등 주기적 실습은 물론이고, 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해 외부 손님을 받아 헤어 무료시술을 할수 있게 학원내 미용실을 개방하였다.

헤어 연구반 수업은 현재 헤어샵을 운영중이며 기능장 교수가 직접 전담하여 수업하고 있으며, 이론 마네킹 수업만이 아닌 학생들과 함께 실습을 나가고 미용실 손님을 받을 때 옆에서 직접 코칭하고 있어 확실히 차별화된 수업이라고 볼수 있다.

또한 구리 남양주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취업 창업은 물론 미용 입시 전문 학원으로 상담자가 설명해주거나 구두상 설명만이 아닌 미용전공자의 1:1 입시 컨설팅으로 미용 대학 4년제 2년제 학교별 입시 자료가 항시 구비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생활기록부나 자격증취득등 맞춤 대학설명을 진행하고 있다.

많은 미용학원에서 대학별 입시 설명회만 진행하고 나몰라라 하는 경우가 많지만, SBS뷰티스쿨 구리캠퍼스 미용학원은 이번 수시 준비를 할때에 SBS미용학원 구리캠퍼스의 대표원장 고연장 원장이 직접 고3 학생들을 개인별로 모두 만나 실기고사 준비, 수시전형, 면접준비, 자기소개서 준비 등을 생활기록부등 자료를 보고 입시지원할 학교까지 상의해서 선정하는등 직접 나서 입시에 힘쓰고 있다.

구리남양주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교육으로 구리를 포함하여 남양주, 덕소, 별내, 평내, 진접, 퇴계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메이크업 과목으로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웨딩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실무 환타지 특수분장 △피부 과목으로는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실무 기기관리 체형관리 △네일 과목으로는 네일국가자격증 네일실무 젤아트 드릴 △ 속눈썹연장 왁싱 등 다양한 과목으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