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라이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출시
상태바
K2, 라이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09.1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이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FLYHIKE)’를 선보였다.

K2가 선보인 ‘플라이하이크(FLYHIKE)’는 등산화와 같은 우수한 접지력으로 둘레길 트레킹이나 단기 산행이 가능하면서도 러닝화처럼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봄 첫 출시 후 한달 만에 리오더(주문 재생산)에 들어가 지금까지 2만 5천 족 이상 팔린 인기 제품으로 쿠셔닝과 핏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져블 핏 기술을 적용해 기존 등산화 대비 한층 가벼울 뿐만 아니라 건조·투습 기능을 높여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신발 갑피 부분에 멤브레인을 적용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날씨 변덕이 심한 가을철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또한 발뒤꿈치 전체를 감싸는 라이너의 재봉선을 없애 발목과 뒤꿈치 부분의 불필요한 마찰을 방지해주며, 신발 앞쪽 토박스가 넓게 설계돼 발가락의 움직임이 편하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 특히, 신발을 평평하게 만들지 않고, 발 모양에 맞게 만들어 일체감을 구현하는 ‘굴곡형 라스트’(족형)을 적용한 ▲3D FIT 기술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을 증대시켜 장시간 하이킹에도 피로감이 덜하다.

내마모성이 높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존 보아 다이얼 대비 15% 정도 무게를 감소시킨 가볍고 튼튼한 보아 다이얼을 신규로 적용했다.

K2 용품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산행, 야외 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볍고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플라이하이크는 상반기 히트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쿠셔닝을 강화한 제품으로 착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K2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플라이하이크 체험단’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모집한다.

한편, 물감을 풀어 놓은 듯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배경에서 날아오를 듯한 모습을 연출한 라이트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CF는 14일부터 온에어 되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