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가을 시즌 한정 신 메뉴 ‘수정과’ 2종 출시
상태바
빽다방, 가을 시즌 한정 신 메뉴 ‘수정과’ 2종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09.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선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전통 음료 ‘수정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빽다방이 선보인 수정과는 고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전통 수정과’와 입안을 청량함을 배가시켜주는 ‘탄산 수정과’ 2종으로 선보였다.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인 빽다방 ‘전통 수정과’는 진한 생강과 계피 음료 베이스에 곶감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탄산 수정과’는 전통 음료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소비자들도 향긋한 수정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탄산수를 첨가했다.

특별히 빽다방은 이전에도 ‘단호박식혜’와 같이 손수 만들어 먹기 어려운 전통 음료를 시즌 메뉴로 판매하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기 때문에 이번 ‘수정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수정과는 예로부터 식후 음료로 즐겨 먹었던 전통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카페에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출시된 메뉴로 상대적으로 많은 음식을 먹게 되는 추석 시즌에 맞춰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전통 음료인 빽다방 수정과가 가을을 대표하는 후식 음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 메뉴는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