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음색 여신’ 케이시, 웹툰 '연놈' OST 첫 번째 주자…18일 '손을 잡아줘' 공개
상태바
‘차세대 음색 여신’ 케이시, 웹툰 '연놈' OST 첫 번째 주자…18일 '손을 잡아줘'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09.1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케이시가 네이버 화제의 웹툰 '연놈'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시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연놈' OST part 1 '손을 잡아줘' 음원이 발매된다.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연재되고 있는 상하 작가의 로맨스 학원물 웹툰 '연놈'은 지나버린 시간과 마주한 소년 그리고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수요일 연재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3년 가까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케이시는 “평소 좋아하는 웹툰이라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고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으며, 녹음하는 내내 설레는 마음으로 곡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어린 시절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었던 소년 소녀가 재회하며 만들어 나가는 로맨스에 케이시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구독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케이시는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라이브 공연 '레드 스테이션 #1' 무대를 성료한 데 이어 지난 7월부터는 전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버스킹 전국투어를 진행 중으로 활발히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대구 동성로와 부산 해운대를 마지막으로 버스킹 전국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