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인투잇(IN2IT), 유기견 위한 ‘십이견지’ 프로젝트 동참
상태바
보이그룹 인투잇(IN2IT), 유기견 위한 ‘십이견지’ 프로젝트 동참
  • 연예뉴스
  • 승인 2018.09.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이 유기견을 위한 나눔에 참여했다.

인투잇은 문화예술을 통한 사회공헌 서비스를 운영중인 마일스톤의 유기견 돕기 프로젝트 ‘십이견지’의 여섯 번째 스타로 참여, 유기견 ‘라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함께 유기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다.

인투잇은 평소 유기견에 대한 생각을 전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한 유기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 유기견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인투잇과 유이견 ‘라이’가 함께 촬영한 영상과 사진은 9월 28일에 십이견지 페이지와 동물권행동 카라의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인투잇의 참여로 만들어진 상품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모인 후원금은 동물권행동 카라로 전달되어 유기견 보호 및 치료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인투잇은 팬들의 요청으로 이뤄진 후속곡 ‘Geronimo’ 스페셜 활동을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에 앞서 인투잇은 지난 8월, 미국 LA에서 열린 'KCON 2018 LA' 참여를 비롯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팬미팅 'IN2IT 2018 Summer Paradise in JAPAN'을 진행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