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서 특식 메뉴 제공하는 ‘행복한 수요일’ 운영
상태바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서 특식 메뉴 제공하는 ‘행복한 수요일’ 운영
  • 이경훈
  • 승인 2018.09.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행복한 수요일 9월 메뉴 ‘고구마 시래기밥’ 포스터
(사진 설명) 행복한 수요일 9월 메뉴 ‘고구마 시래기밥’ 포스터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전문 멕시칸 레스토랑에서나 맛보던 퀘사디아가 점심 메뉴로 나왔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매주 수요일마다 어떤 메뉴가 나올지 동료들과 함께 기대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CJ프레시웨이가 위탁 운영 중인 사내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회사원 이종진 씨(31세) 의 말이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위탁 운영 중인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행복한 수요일’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복한 수요일’은 지난 2월부터 CJ프레시웨이가 위탁 운영 중인 오피스, 산업체 등의 단체급식 점포에서 선보이고 있는 특식 제공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이색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단체급식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메뉴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메뉴 ▲평소 접하기 어려운 ‘특별한’ 메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 등 총 4가지의 테마로 구성된다. ‘수박 동치미 국수’, ‘청양풍 우엉 잡채 덮밥’, ‘마약 옥수수 빙수’ 등 각 테마를 녹여낸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략마케팅팀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작지만 확실한 만족감을 느끼고자 하는 소확행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해 행복한 수요일을 운영하게 됐다.”며, “구내식당을 찾는 고객들이 일상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