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달콤 산뜻한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음원 공개…‘내일도 맑음’ OST 합류
상태바
모닝커피, 달콤 산뜻한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음원 공개…‘내일도 맑음’ OST 합류
  • 연예뉴스
  • 승인 2018.09.20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실력파 보컬리스트 모닝커피가 드라마 OST를 통해 애절한 목소리를 들려준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자로 발탁된 모닝커피는 수록곡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음원을 21일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라서 / 다가서지 못하고 뒷걸음치는 이런 나라서 / 밤새우며 불러보는 너의 이름 사랑하지만’이라는 노랫말에서 엿볼 수 있듯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뜻 다가서지 못하고 마음 아파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서정적이면서도 멜로디가 중심적인 발라드곡으로 완성돼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을 테마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모닝커피의 음색에 맞는 곡으로 기획한 끝에 완성됐다.

발표곡마다 애절함을 바탕으로 한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모닝커피는 2017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가창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 발표곡 ‘사랑병’ ‘우리 만나볼래요’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전한 바 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다. 설인아,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등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몰입감을 높이며 호응을 이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수의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드라마 시청의 재미를 주고 있는 새 OST의 주인공으로 모닝커피가 발탁돼 그 이름만큼 따뜻하고 산뜻한 목소리를 전할 것”이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모닝커피의 ‘사랑하지만 널 사랑하지만’ 음원은 21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