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크러쉬에 이어 ‘언더나인틴’ 랩 디렉터로 출연 확정
상태바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에 이어 ‘언더나인틴’ 랩 디렉터로 출연 확정
  • 연예뉴스
  • 승인 2018.10.0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가 ‘언더나인틴’ 디렉터로 참여한다.

1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보컬 팀 디렉터 크러쉬에 이어 다이나믹 듀오가 랩 파트 디렉터를 맡게 됐다”며 “크리에이티브한 10대 참가자들이 디렉팅 받고 싶은 다이나믹 듀오가 함께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언더나인틴’ 측은 “다이나믹 듀오에게 19는 의미가 깊은 숫자다. 1999년, 19살에 언더그라운드 힙합 그룹(K.O.D)으로 활동하며 본격적인 음악의 항해에 닻을 올린 그들이 ‘언더나인틴’ 참가자들을 보며 그 시절을 떠올릴 예정”이라며 참가자들과의 깊은 연결고리도 예고했다.

‘언더나인틴’ 랩 파트 디렉터로 함께하게 된 다이나믹 듀오는 한국 힙합씬의 전설적인 힙합듀오다. 1세대 래퍼의 노련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뮤지션으로 다양한 힙합 프로그램의 멘토로 활약한 바 있다.

다이나믹 듀오에 앞서 크러쉬가 보컬 팀 디렉터로 참여 소식을 전한 ‘언더나인틴’이기에 퍼포먼스 팀 디렉터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랩과 보컬, 퍼포먼스 총 3개의 파트로 나뉘어 각 파트의 최강자들을 선발, 차세대 아이돌을 탄생시킬 10대들을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랩과 보컬, 퍼포먼스 3개 파트의 멘토를 ‘디렉터’로 지칭, 이전과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탄생을 알리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첫째 주 첫 방송 예정이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