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
상태바
동원F&B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10.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동원F&B가 애견시장에 주식(主食) 형태의 펫푸드를 처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동원F&B는 동원이 직접 잡은 참치와 크릴새우를 비롯해, 직접 만든 동원 천지인 홍삼분말을 담은 고급 애견 건식 펫푸드,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참치와 홍삼, 참치와 크릴새우)을 출시했다.

애견 주식 카테고리 첫 진출인 만큼, 자사의 강점인 원료경쟁력을 최대한 활용했다.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은 단백질원이자 오메가3 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를 주원료로, 각각 면역력을 위한 홍삼과 피부건강을 위한 크릴새우를 담아 기능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를 시작으로, 애견시장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캐나다 브랜드 ‘뉴트람(nutram)’의 고급 애견 펫푸드를 비롯해, 태국 최대 기업인 CP그룹의 펫푸드를 조만간 국내에 독점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반려인구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국내외 다양한 컨셉의 펫푸드 제품을 통해 올해 약 300억 원의 매출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은 시중 펫전문점,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