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아이유, 이경미 감독 작품에서 연기 호흡 맞춘다
상태바
배두나-아이유, 이경미 감독 작품에서 연기 호흡 맞춘다
  • 연예뉴스
  • 승인 2018.10.02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배두나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가 제작하는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미스틱은 2일 “4명의 국내 영화 감독들과 함께하는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에 배두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배두나는 영화 <비밀은 없다>, <미쓰 홍당무>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과의 친분으로 특별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탁월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 영화계 거장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두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첫 영화 주연으로 나서게 된 아이유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배두나는 지난 2017년 종영한 tvN <비밀의 숲> 이후 <마약왕>, <킹덤>, <센스8>에 이어 오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발한 작품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미스틱은 지난달 12일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총 4명의 영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 명의 주인공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내는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오랜 기획 단계를 거쳐 최근 크랭크인에 돌입한 4편의 작품은 시리즈 형태로 공개되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