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레드벨벳 슬기 피처링 참여
상태바
자이언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레드벨벳 슬기 피처링 참여
  • 연예뉴스
  • 승인 2018.10.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Zion.T)의 새 EP 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한국 최정상 래퍼 이센스(E SENS)와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Oh Hyuk)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되어 있어 온갖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의 예상을 뛰어넘는 역대급 조합의 탄생을 알리며, 과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법" 에서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에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전무후무한 막강 조합으로 돌아온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12일 낮 11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하며, 오프라인 앨범에는 신곡 7곡에 보너스 트랙으로 지난해 발매와 동시에 겨울 대표 시즌송의 탄생을 알린 ‘눈’도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