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신년 투썸·모나미 데일리키트 2종 출시
상태바
CJ푸드빌, 신년 투썸·모나미 데일리키트 2종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10.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 협업, 플래너 포함 총 7종 구성 ‘데일리키트’ 11월 12일 출시
핵심 문구류 묶어 출시, 2만원 대 중반 가격 가심비 소비 고객 공략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하는 2019년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하는 2019년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한 2019년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 2종을 11월 12일부터 한정 판매 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플래너 이상의 아이템 ‘데일리키트(Daily Kit)’를 출시하고 가심비 소비 고객을 공략해 연말 플래너 경쟁에서 한 발 앞서 나갈 계획이다.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는 플래너에만 국한했던 기존 제작 형태에서 벗어나 플래너 외 일상 생활에 필요한 핵심 문구류를 묶어 다양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문구 본연의 기능적인 부분도 빼놓지 않아 직장인들의 업무 필수품으로 제격이다.

데일리키트는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사각형 파우치 안에 2019 플래너, 탁상용 캘린더, 모나미 153 볼펜, 클립보드, 월간 스케줄러&메모지, 포스트잇 등을 넣었다. 사각형 파우치는 서류 등을 넣고 가볍게 손에 들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데일리키트 색상은 블랙과 레드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는 실용성과 업무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플래너 외 다양한 문구류를 패키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총 7종 제품으로 구성했음에도 판매가를 2만5000원으로 책정해 가격 대비 심적 만족도를 고려하는 ‘가심비’ 소비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