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호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이청용-황의조 얼마나 잘 통할까? 선발 명단에 향하는 시선
상태바
한국 호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이청용-황의조 얼마나 잘 통할까? 선발 명단에 향하는 시선
  • 김태호
  • 승인 2018.11.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태호 기자] 한국 호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다가오면서 공개된 대한민국 선발명단에 대중들의 시선이 향하고 있다.

한국 호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점차 다가옴에 따라 명단에 자연스레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일단 최전방에는 황의조가 나선다. 아시안게임 이후 가파른 상승세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그의 발끝에 기대를 거는 팬들이 제법 많다.

한국 호주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도 몸집이 좋은 그들을 상대로 과연 그의 물오른 실력이 통할지 궁금해 하는 이들도 늘어난 상황.

우측 날개로는 월드컵에서 조커로 발탁, 헌신적인 모습을 보인 문선민이 나선다. 좌측에는 이적 후 점차 실력을 되찾아가는 이청용이다.

이청용을 반기는 이들처럼 그의 활약 여부가 첫번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제는 더 이상 국가대표 경기에서는 볼 수 없는 장현수 자리에는 월드컵에서 그의 짝궁 김영권이 김민재와 호흡을 맞춘다.

완벽히 장현수의 빈자리가 생각 안 날 정도로 활약할 수 있을지가 궁금하다.

이밖에 석현준, 나상호, 김정민 등이 교체로 들어와 제 몫을 해낼 수 있을지도 유심히 지켜보면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케이에프에이)



김태호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