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 '보이스오브스탁:주식왕전' 수익률 빅매치 멘토들의 초박빙 경쟁
상태바
팍스경제TV, '보이스오브스탁:주식왕전' 수익률 빅매치 멘토들의 초박빙 경쟁
  • 이경훈
  • 승인 2019.02.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팍스경제TV 증권 프로그램인 '보이스오브스탁:주식왕전'이 수익률 빅매치에서 치열한 1위 다툼을 벌이고 있다.

올해 1월 시작으로 한달 간 진행 중인 수익률 대결에서는 건전경제 멘토와 박춘현 멘토가 초박빙의 순위경쟁을 하고 있다.

6인의 전문가 중 현재 1위는 포트수익률(당일 종가 기준) 90.1%를 기록한 건전경제 멘토로 20개의 제시 종목 가운데 15개 이상 종목이 수익을 올렸다. 건전경제 멘토는 현재 네이처셀(18.22%), 대명코퍼레이션(8.07%), 삼성출판사(7.67%) 등을 포트에 보유하고 있다.

2위를 차지한 박춘현 멘토는 81.30% 포트수익률을 낸 가운데, 유니크가 31.58% 수익실현으로 전체 종목 중 수익률 1위에 올라있다. 이 외에도 박춘현 멘토의 제시 종목들이 20% 이상 수익률로 상위권에 포진돼있으며, 현재 보유 중인 종목은 동양철관(20.37%), 한전기술(12.55%), 특수건설(12.07%) 등이다.

또한 '보이스오브스탁' 멘토들은 증시 하락세에도 시장 이슈에 따른 수혜주와 주도주를 공략하며 높은 성적으로 시청자들에게 투자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대결을 3주 남겨둔 가운데 우승 후보들이 연일 박빙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누가 '주식왕'의 자리를 차지할 지 예측할 수 없는 게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멘토들은 '수익산맥'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매매전략을 공개하고 투자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시장의 변동성에 대응하고 있다.

팍스넷 증권포털 무료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도 멘토들의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우승 후보인 박춘현 멘토가 무료 온라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