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 갑상선암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하차(공식입장)
상태바
차지연, 갑상선암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하차(공식입장)
  • 유예원
  • 승인 2019.04.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뮤지컬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한다.

4월 15일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히며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출연 중인 뮤지컬 ‘호프’도 제작사와의 논의 끝에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향후 일정을 조절할 예정이며, 당분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차지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향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하고 당사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공연이 임박한 상황에서 하차의 상황을 이해해 주신 제작사 ´마스터 엔터테인먼트´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그리고 차지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루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