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국 '검법남녀 시즌2' 동부지검의 새로운 인물로 캐스팅 확정
상태바
배우 이도국 '검법남녀 시즌2' 동부지검의 새로운 인물로 캐스팅 확정
  • 양지원
  • 승인 2019.05.09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켓뉴스 양지원 기자] 배우 이도국이 '검법남녀2'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9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도국은 최근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연출 노도철/극본 민지은)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이도국은 '검법남녀2'에서 동부지검에 새롭게 부임한 부장검사 갈대철 역을 맡았다. 갈대철은 성공에 집착하는 인물로 도지한(오만석 분)과 대립 구도를 이루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MBC 첫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는 범죄가 진화할수록 공조 또한 진보했음을 알리며 까칠한 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 열혈 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분),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 분)의 리얼 공조를 다룬 드라마다.

이도국은 "입체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인물로 '검법남녀2'와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인 만큼, 동료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도국은 이미 연극계에서는 믿고 보는 연기자로 정평이 난 배우다. 27년간 대학로의 여러 굵직한 작품 속에서 희소성 있는 캐릭터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도국의 본격적인 브라운관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도국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는 오는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양지원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