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딱 1번! 아이소이, ‘슈퍼 아이소이 데이’ 13일 오픈
상태바
1년 중 딱 1번! 아이소이, ‘슈퍼 아이소이 데이’ 13일 오픈
  • 김선형
  • 승인 2019.05.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들 1+1, 1&1 증정, 구매 고객 전원 사은품 100% 증정 등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매년 단 한번 진행되는 ‘슈퍼 아이소이데이’ 이벤트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잡티라인’ 제품들을 1&1으로 선보이며, 그 외 50여종의 대표 제품들을 1+1,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대표적인 할인 품목인 ‘잡티세럼Ⅱ’는 70ml 구매 시 35ml를,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하며, 같은라인의 크림과 토닉 구매 시 소용량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잡티라인의기술력을 응집한 슬리핑팩은 1+1 제품으로 구매 시 정품을 1개더 증정한다.

아이소이의 트러블 진압 대표라인 아크니 라인의 제품도 이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겟잇뷰티 뷰라벨의 토너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응급토닉 대용량’과트러블을 빠르게 진압하는 ‘응급스팟’은 각각 1&1, 1+1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공세럼 등 기초라인은 물론 클렌징, 메이크업,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의인기 제품 또한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 적립금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 첫 체험 키트 10종’을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한번뿐인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을 위해 더 풍성한 혜택들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소이의 착한성분과 유해의심성분 없는 기능성화장품의 효능을 직접 피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 최초•최다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EXCELLENT)등급을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해 유통 지역을 빠르게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