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7 맞이 대형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빌, '별이되어라!' 시즌7 맞이 대형 업데이트
  • 오진수
  • 승인 2019.06.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오진수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시즌7을 새롭게 시작함에 따라 대형 업데이트 ‘우주의 끝에서’를 단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7번째 시즌에서는 신규 모험 지역 ‘카이르’, 인피니티를 넘어서는 ‘퍼스트 임팩트’ 강화 등급, 신규 동료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그 외에도 각종 편의 기능들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카이르’에서는 영웅들이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최고 레벨이 150으로 확장된다. 또한 인피니티 강화 10단계에 도달한 영웅 가운데 5명은 ‘퍼스트 임팩트’로 그 능력의 한계를 다시 한번 돌파할 수 있다. 이 경우 외형도 바뀌고 영웅의 특성에 맞게 스킬도 강력해진다.

더불어 다크소울 세력의 신규 동료 ‘타나토스’와 ‘모르가나’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위 등급 이상의 영웅들만 장착할 수 있는 ‘엘 가이아의 무기’도 추가된다. 또한 길드원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주간 월드 보스’는 총 4명의 월드 보스가 매주 교대로 출현한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우주의 끝에서’ 오픈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암흑 보석’ 모으기, ‘황금 카드’ 모으기, ‘헬리오스 출정명령’ 임무수행, ‘길드 탐험’, ‘행운 룰렛’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goodhioh@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