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TV 광고 공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2019-05-02     김선형
[사진설명]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이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TV 광고 ‘이번 생은 민감해’를공개했다

광고는 연우와 보나가 예민해지고, 뒤집어지고, 올라오고 등 민감한 상황에 생기는 다양한 고민에 부딪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번생은 민감해?’라고 묻는다. 이에 ‘민감인생 진정플랜’으로 ‘더마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를 소개하며 고민 해결법을 전달한다.

특히 광고 마지막 클로즈업 된 영상 속 연우와 보나는 마치 언제 고민 했냐는 듯 맑고 건강한 피부톤과 수분을 머금은 촉촉함으로 빛나는 미모를 뽐낸다.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민감 피부를 위한 약산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불균형을 개선해 연약한피부를 집중적으로 진정시킨다.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러™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균형 잡힌 보습을전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더샘 관계자는 “더마 플랜 광고는 ‘이번생은 민감해?’라는 콘셉트로 일상 생활에서 민감·예민한 상황에 생길 수 있는 고민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공감을 형성하고 있다”며,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더샘의 베스트셀러로 sns 및 유명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민감피부 진정템’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마 플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더샘 자사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