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매혹적 눈빛 신보 티저 공개…막내의 반전 매력

2020-06-01     조정원 기자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정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단아하면서도 매혹적인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다영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영은 보랏빛 꽃이 즐비한 화원에서 등장,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며 이목을 끌었다. 눈부시게 빛나는 금발은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고, 꽃들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연분홍빛 플라워 드레스는 화원의 화사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무빙 티저에서는 머리칼이 부드럽게 바람에 휘날리며 청순한 아우라를 드러내는 반면 눈을 감았다 뜨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다영은 앞서 '정글의 법칙',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워터걸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 샛별'다운 활약을 펼쳤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오디오쇼 네이버 NOW. '어벤걸스'의 호스트로 뛰어난 진행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드라마 '어서와' OST '어마어마'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역량을 뽐내고 있다.

다영이 소속된 그룹 우주소녀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통해 한층 발전된 세계관과 폭넓은 음악 색깔, 시선을 사로잡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일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