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핫플레이스' 멜팅플레이스, 감성 일러스트 브랜드 '요미포유'와 콜라보 '눈길'

2020-08-20     최종민 기자

[최종민 기자] 독특한 인테리어로 '창원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멜팅플레이스'가 일러스트 브랜드 '요미포유'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팅플레이스 측은 "통상적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은 구조적으로 동일 브랜드가 아니면 콜라보레이션이 쉽지가 않은데, 이러한 부분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 성사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설명했다. 

'카페와 주얼리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발상에서 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인테리어 요소가 분위기에 큰 역할을 차지하는 카페의 특성을 한층 살리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까지 동시에 보완하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파스텔톤의 아기자기한 브랜딩을 이어온 '멜팅플레이스'와 참신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편집샵 '요미포유'의 주요 고객층이 비슷하다는 점과, 브랜드 톤 역시 같은 결을 유지하고 있는 부분에 양사는 큰 매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요미포유 브랜딩 담당자는 "고객을 좀 더 가깝게 마주할 수 있는 기회라 기대가 크다"며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을 별도로 갖기 힘든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을 해소하는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일러스트로 카페의 아이덴티티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멜팅플레이스 매장 및 SNS, 요미포유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