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뮤턴트', 실관람객 호평 릴레이 "마블 영화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었던 작품"

2020-09-14     조정원 기자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조정원 기자] 영화 '뉴 뮤턴트'가 실관람객 호평 속에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4일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0일 국내 개봉한 '뉴 뮤턴트'는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달 북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로 데뷔하며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러한 기대를 입증하듯 '뉴 뮤턴트'는 동시기 개봉한 '기기괴괴 성형수', '에이바' 등 다수의 경쟁작을 제치고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동시기 개봉작 1위를 달성했다. 

실제 '뉴 뮤턴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을 알리며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현재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뉴 뮤턴트'에서 선보인 안정적인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극찬했다.

그뿐만 아니라 언론 역시 리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감상을 이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뉴 뮤턴트'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