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12월 1일 20주년 앨범 ‘BETTER’ 발매 기념 스페셜 V 라이브 진행

2020-11-26     백융희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백융희 기자] 가수 보아(BoA)가 컴백을 기념해 스페셜 생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보아는 오는 12월 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데뷔 20주년 앨범 ‘BETTER’ 발매 기념 생방송 ‘점핑이들이 있어줘서 더 “BETTER”한 BoA’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타이틀 곡 ‘Bett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소개, 곡 작업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12월 1일 공개되는 보아 20주년 앨범에는 타이틀 곡 ‘Better’를 비롯한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Honey & Diamonds’는 펑키한 베이스와 힙합 드럼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사랑에 빠져드는 감정을 반짝이는 보석과 향기로운 꽃에 반한 모습에 빗대어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Start Over’는 아쉽게 스쳐 버린 인연과의 재회를 그린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폭발적인 드럼 비트와 풍성한 하모니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Gravity’는 보아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늘 변함 없이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 주겠다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한편 보아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2일 음반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