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연기 활동에 집중, 배우 의견 존중"

2020-12-09     조정원 기자
사진=마켓뉴스

[조정원 기자]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를 떠난다.

9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또 얼장으로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이시언 회원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나 혼자 산다'를 떠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은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이 같은 결정에 내리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시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분들께 배우 이시언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언은 현재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KBS2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