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오늘도 그대만' 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새로운 명곡 탄생 예고

2021-03-29     조정원 기자
사진=씨제스

[조정원 기자] 보컬 그룹 노을이 새로운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노을은 29일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를 통해 're;code Project(리코드 프로젝트)'의 'NDN LIVE 티저'를 최초 공개한다.

're;code Project'는 인디 아티스트와 기성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프로젝트다. 

'NDN LIVE 티저'는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re;code Project'의 여섯 번째 앨범 '오늘도 그대만'의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라이브 영상 티저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의 곁에만 맴돌아' 등의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 강자로 자리매김해온 노을은 감미로운 화음과 가창력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노을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오늘도 그대만'은 지난 2017년 발표된 'T.P RETRO(타디스 프로젝트)' 의 '오늘도 그대만'(feat.정동원)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곡이다. 노을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감성으로 재해석된 '오늘도 그대만'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코드 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첫 에피소드인 긱스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를 시작으로 인피니트 남우현과 심규선의 '선인장', 데이브레이크와 써니힐의 '들었다 놨다(Love Actually)' 등 발매된 앨범들이 연속 히트하며 인디아티스트의 대중화에 앞장섰다는 호평을 받았다.

10대와 20대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노을의 '오늘도 그대만'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