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음색 여신' 매력 예고…첫 솔로 앨범 'Like Water'

2021-04-01     조정원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정원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로 '음색 여신'다운 다채로운 보컬 매력을 들려준다.

웬디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 음원을 공개한다.

웬디의 첫 솔로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 'Like Water'와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를 비롯해 진솔한 가사와 따뜻한 감성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Why Can’t You Love Me?(와이 캔트 유 러브 미)'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알앤비 팝 곡으로, 짝사랑하는 상대의 작은 행동에도 설레며 자신을 좋아해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달콤한 보컬로 들려준다.

더불어 '초행길(The Road)'은 블루스 리듬이 가미된 모던 록 발라드곡으로, 유려한 스트링 선율과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매력적이다. 낯선 초행길에서 갑자기 잊고 있던 지난 추억이 되살아나는 순간을 웬디의 풍부한 감정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애절하게 표현했다.

한편 웬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