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성, 21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 출연 “큰 얼굴 눈치 보여 아내 화장품 못 써”

2021-04-21     백융희 기자
사진=웰메이드코리아

[백융희 기자] 가수 배기성이 라이브 입담을 펼친다.

배기성은 21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평소 피부관리에 사용해 온 수분크림을 소개하며 판매한다.

호탕하고 시원한 성격의 배기성은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뻔한 각본에 의한 진행을 탈피해 직접 사용하는 수분크림을 솔직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홍보 영상을 통해 “저처럼 얼굴 큰 사람들은 눈치가 보여서 아내의 화장품을 쓸 수가 없다.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은 대용량이라 듬뿍 발라준다”며 “보습효과는 물론 머리에 발라 주어도 좋다. 영양분은 피부로 스며들고 워터드롭이라는 이름처럼 물방울이 생긴다”고 제품을 직접 바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방송 관계자는 쇼호스트 활동하고 있는 배기성의 아내 이은비도 남편의 애용품인 수분크림을 즐겨 바르는 것으로 전했다.

모델 지우린이 뷰티 전문가로 출연하는 이날 방송에는 120만원 상당의 비비 LED 마스크 플러스를 비롯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핸드 모이스처팩, 향이 좋은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혜선, 개그맨 김장군, 가수 길건, 배우 현영이 이든 워터드롭 수분크림의 라이브 커머스에 출연해 소비자 관심을 모은 가운데 배기성이 합류해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