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 이벤트 전격 오픈! 스페셜 포스터로 완성 예고

2021-06-21     조정원 기자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조정원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완성될 특급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블랙 위도우' 측은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 개봉을 기념해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뒤, '아이언맨 2'를 시작으로 무려 7편의 마블 작품에 출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카드를 완성 후,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팬들이 블랙 위도우에게 전한 애정 어린 메시지는 이후 스페셜 포스터로 완성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블랙 위도우' 예매권과 오리지널 굿즈 등 풍성한 경품도 함께 증정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해온 그의 알려지지 않은 과거와 연결된 NEW 캐릭터들,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분),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분),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분)과의 관계와 이들을 존재하게 했던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