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에 모바일 체험 스토어 삼성 오페라 하우스 개관

기사입력 : 2018-09-11 16:08:31
center
삼성오페라하우스에서 방문객들이 갤럭시J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삼성전자가 인도 방갈로르에 모바일 체험 스토어 ‘삼성 오페라 하우스’를 11일 개관했다.

과거 연극, 오페라 등이 공연됐던 방갈로르 오페라하우스는 이날 2787평방미터 규모의 모바일 체험 스토어로 재개관 했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웨어러블 전 제품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스마트폰 케이스 등 각종 악세서리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 가상현실(VR),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즐길꺼리도 함께 마련됐다.

삼성전자 서남아총괄 홍현칠 부사장은 “삼성 오페라 하우스는 많은 소비자와 교감하며 이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인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는 QLED TV, 더 프레임, 스마트 TV, 패밀리 허브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 제품군들도 함께 전시했다. 스마트 가전 전시존에서는 전문 셰프가 삼성 스마트오븐으로 요리하는 것을 시연하는 것도 방문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필요한 제품, 액세서리 등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을 뿐 아니라 필요한 고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등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경훈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